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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rter] FSDrive-MV1S
•  Maker : YASKAWA

•  Description :
High level 제어기능
본격적인 전류벡터 제어기능을 채용하고
PG 없이도 시동 토크 특성과 부하변동에의
응답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저속에서 고속까지 부하 변동에 영향받지 않는
안정한 운전이 가능합니다.

용이한 운전상태의 감시
향상된 트레이스 기능과 LAN 대응으로
운전상태의 감시가 용이합니다.
이에 따라 예방보전, 만일의 경우의
조속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안정된 순시정전 재시동
수 사이클 이하의 순시정전이 발생하더라도
인버터의 운전을 계속합니다.
또한 복전과 동시에 지령속도까지 재가속하고
부드럽게 기동합니다.
유지시간은 부하의 형태와 운전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과부하 운전 기능
100% 연속운전에 대응하고 110%/60sec,
120%/15sec의 과부하운전이 가능하여
광범위한 운전이 가능합니다.

V/f 제어(복수 모터 대응)
1대의 인버터로 복수 모터의 병렬운전이
가능하여 설비규모를 축소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최대한으로 유효하게 활용합니다
출력 변압기가 불필요한 다이렉트 고압인버터만으로
약 97%의 높은 전력변환효율을 유지하고
쓸데없는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전원역률도 항상 0.95를 확보하고 운전속도에 대응하여
역률이 변하지 않아 역률개선용 콘덴서가 필요없습니다.

완벽한 고조파 대책
입력파형은 정현파이고 고조파를 거의 포함하지 않습니다.
경제산업성(구 통산성)에 명시된 고조파 가이드라인을
인버터 단독으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조파 필터, Active 필터 등은 필요없습니다.

기설 모터에도 쉽게 대응 가능합니다
다중 PWM 제어를 채용함으로써 인버터에
필터 없이도 정현파전압을 출력합니다.
그리고 아래의 특징을 실현하였습니다.
* 모터에 유해한 공진 서지 전압을 발생하지 않음
* 부하에 좋은 낮은 토크 리플
* 상용전원과 같은 수준의 소음
따라서 기설 모터, 배선 케이블을 그대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